카테고리 없음

[제기동 맛집/카페] 경동시장 스타벅스 경동1960 후기 / 스타벅스경동1960 주차팁

BECK82 2023. 10. 26. 18:00

오늘은 제기동 맛집 카페중에서 스타벅스리뷰를해본다.

경동시장에 위치한 스타벅스 경동1960 후기 와 주차팁등을 알아보자.

경동시장 스타벅스로 유명한 스타벅스 경동1960을

친구와 같이 다녀왔다. 가본다 가본다 했으나 사람이 하도 많아서 못가봤는데

이번기회에 방문해봤다.

스타벅스 경동1960 주차팁

약령시공영주차장

스타벅스경동1960점은 시장안쪽에 위치하기때문에

바로 주차가불가하다.

주변 여러주차장이 있으나 약령시 공영주차장이

근처에 있어 주차가 가능하다.

장애인, 국가유공자 경차, 전기차등등

할인가능하고 길 건너편에 있어 찾기 쉽다.

 

 

[스타벅스경동1960점주차팁/ 약령시 공영주차장 이용]

10분당 300원

12시간 10,000원

24시간 13,000원

 

 

 

-스타벅스경동1960 위치-

스타벅스경동1960점은 공영주차장 건너편에위치해있다.

 

 

처음에 가면 위에있는 스타벅스 간판을보고

계단으로 가면 되는데

여기가 스타벅스경동1960점이맞나? 싶었다

스타벅스경동1960점은 3층에 위치함

-스타벅스 경동1960 내부 풍경 및 인테리어 -

 

 

이거 들어가는 입구부터가 예사롭지 않다

네이버등을 통해서 사진으 봤지만

막상 들어가니 뭔가 다른곳에 온 느낌.

같은층에 금성전파사(예전의 lg 인듯?)

이벤트홀처럼 여러가지 전시등을 해놨다.

 

처음들어가서 내부를 보면 막상 기존에 검색을

하면서 봤던 풍경이지만

스타벅스경동1960점은 직접 보니

안에 자리도 엄청많고 사람도 많고

공간도 엄청큰곳이라는걸 알 수가있었다.

일반 스벅과는 다른 인테리어와 규모압도되었다.

 

 

밑에도 자리가 많지만, 윗쪽에도 앉을수있는

쇼파가 마련되어있어서

맨위에서 찍어봤다.

 

 

 

카페에 오면 자리먼저 선점하는게 국룰아닌 국룰처럼

되어일단 자리스캔을 한후 사람이없고 방해받지않을

2층자리에 자리선점 ㅋㅋㅋ

평일에가도 사람이 많은데 스타벅스경동1960점은

주말에가면 정말 자리가 없을지도 모르겠다.

 

- 스타벅스 경동1960 주문 메뉴-​
 
 

스타벅스경동1960점에서 우리가 시킨메뉴

봄딸기라떼와 돌체라떼 아이스디카페인

봄딸기초콜릿스윗박스 언제부턴가 커피를 먹으면

불면증때문에 잠을 못자는데

스벅은 고맙게도 대부분커피메뉴가 디카페인이

가능해서 내 최에메뉴 돌체라떼도 디카페인으로

마실 수 있다.

 

블로그에서는 표현이 좀 잘안된(내가잘못찍...)거같지만

보는거보다 규모가 엄청 크다.

 

 

 

 

 

한쪽에서는 여러가지 텀블러등등을 판매하고있다

 

 

이건 내가 보라카이에 갔을때 친구에게 사다준 시럽인데

여기서 볼줄이야 ㅋㅋㅋ

 

스타벅스경동1960점은 사이렌오더라고해서

주문하면 벨을 주는대신 저렇게 벽에번호를

띄어준다. 물론 직원분께서 직접 불러주시기도 한다.

 

- 스타벅스 경동1960 매장외부 볼거리 등등-

매장밖으로 나왔다. 시간이 좀 늦어서 체험은

많이 못해봤지만 금성전파사라고

LG의 예전시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도있다.

 

 

나가는 길에 한컷

 

 

금은 어딜가야 이런걸 볼 수 있을까 모르겠지만

예전엔 진짜 많이 본거 같은데ㅋㅋㅋ

오랜만의 80년대 갬성~

 

위에 설명했던 여러가지 금성전파사와 관련된 이벤트 코너들

-스타벅스경동1960점 후기-

 

스타벅스 이곳저곳을 가보진 않았으나 여태껏 가봤던

스벅중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퀄리티나 좌석 인테리어등 역대 최고인거 같다.

스벅 커피맛은 뭐 커알못인 내가 먹어도 맛있으니

할말이 없지만 케잌은 왜일까 뭔가 스벅스럽다랄까?

정직한 맛이랄까? 암튼 빵이나 케잌류는 내입맛에는

조금 안 맞는거 같다.

이런규모의 스벅에 주차장이 없는건 조금 아쉽지만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그걸 커버해주는듯.

 

오늘은 제기동 맛집/카페중에서 경동시장 스타벅스 경동1960 후기와

스벅경동1960 주차팁을 알아보았다.

지금까지 내돈내산이었다.